비단같은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천연 베이킹소다꿀팩!!

2020. 5. 11. 15:30쟈블리스의 리뷰모음

비단같이 부드러운 피부결을 원하신다면, 베이킹소다꿀팩@

천연팩 베이킹소다꿀팩 후기

안녕하세요 쟈블리스에요 

요즘 같은 때에 특히나 피부과 같은 병원시설은 가기가 무섭죠. 그래서 오늘은 방구석 피부과를 개업해볼 수 있는 유익한  정보를 가지고 왔답니다! 집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재료로 따라 해 볼 수 있는 천연팩 베이킹소다꿀팩 후기입니다.

베이킹소다꿀팩

먼저 준비물은,

베이킹소다 + 꿀 + 종지 + 팩용 붓(없으면 작은 티스푼) 이 끝이에요! 

천연팩 꿀팩 미백팩 

이 꿀은 저희 어머니께서 베트남에서 직접 사 오신 꿀인데요, 저는 그 꿀 특유의 비릿한(?) 냄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잘 안 먹게 되는데요.

이 꿀은 그 비릿한 냄새가 덜 해서 요리할 때 여기저기 자주 뿌려먹고 있습니다! 

이번엔 피부를 위해서 한번 써볼게요! ㅋㅋ

cnp cosmetics

어머니가 사용하시던 팩용 붓인데 사실 정확히 어떤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..

사실 이번 베이킹소다꿀팩은 붓이 있으면 좋지만! 베스킨라빈스에서 주는 스푼같이 작은 티스푼으로도 충분히 도포하실 수 있어요. 왜냐하면 굉장히 꾸덕하기 때문에 스푼으로도 잘 떠지고 잘 펴 발라지거든요. 

 

그리고 혹시 팩용 붓을 살 예정이시라면 털로 되어있는 것보다는 이렇게 실리콘으로 되어있는 것을 추천드려요!

붓으로 사용하시다 보면 붓 사이사이에 이물질이 껴서 잘 안 닦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위생에도 별로 좋지 않아요. 그래서 세척도 용이하고 도포할 때도 골고루 잘 펴 발라지는 이런 실리콘으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~

 

자 그러면 이제 베이킹소다꿀팩을 만들어 볼까요!

베이킹소다꿀팩 미백팩 천연팩

1단계!! 베이킹소다를 종지에 2 티스푼 넣어줍니다. 

 

 

천연팩 미백팩 베이킹소다꿀팩

 

2단계!! 그다음 꿀을 1 티스푼 넣어줍니다. 

 ✶이때 주의하셔야 될 부분은 꿀을 너무 많이 넣으시면, 얼굴에 도포하셨을 때 흐를 수 있으니 살짝 꾸덕할 정도로 양을 조절해 주세요.

 

 

천연팩 베이킹소다꿀팩 미백팩

3단계!! 계속 저어줍니다. 

처음에는 잘 안 섞일 수 있는데 계속 저어주면 어느 순간 위 사진과 같은 아이보리색 액체(?)가 됩니다.

 

그럼 완성~~

 

베이킹소다꿀팩후기

이제 얼굴을 준비해줄게요..ㅋㅋ

민망하지만 이건 저의 맨 얼굴이고요. 저는 복합성이라 기름이 많은 부분은 많은데 볼 쪽은 또 건조하고, 속에서 피지가 나오는(?) 그런 이상한.. 피부예요 ㅋㅋ 아직 여드름도 나고 주근깨도 살짝 있어요 ㅠ 엉망진창 내 피부. 관리를 열심히 해야겠네요.

 

베이킹소다꿀팩을 도포하시기 전에 먼저 간단히 세수를 하고 스킨으로 피부결 정도만 정돈해주세요.

 

베이킹소다꿀팩 후기

그리고 준비해 두신 베이킹소다꿀팩을 얼굴에 고루고루 도포해 줍니다~

그럼 진짜 다 되신 거예요 @#@

 

베이킹소다꿀팩 후기

얼굴에 도포하시고 20분 정도 미온수로 세안하고 선생님들이 쓰시던 제품 잘 발라주시면 된답니다~~

위 타이머는 저번 게시글에 올렸던 이케아 클로키스 시계예요 혹시 제품이 궁금하신 선생님들께서는 아래 링크 들어가서 구경해주세요ㅎ 

https://blisslife.tistory.com/2

 

이케아 클로키스 시계 직접 사서 사용해 본 후기!!

이케아 클로키스 시계 후기!! 안녕하세요 쟈블리스입니다. 블로그 첫 글을 장식하네요! 며칠 전 이케아를 처음 가봤는데요. 이케아에서 산 클로키스 시계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:) 이 시계의

blisslife.tistory.com

 

자 이제 진짜 후기 들어갑니다.@

 

베이킹소다꿀팩 후기

세수를 다 하고 스킨 로션만 바른 상태예요. 사진으로는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베이킹소다꿀팩을 하고 세수를 하면 곧바로 피부가 엄청 부드러워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ㅠ 정말 비단 같고 실크같이 피부결이 정돈되는 느낌이에요. 딱 한 번만 하셔도 그 효과가 직빵으로 나타나니까 확실히 아~ 관리했구나 싶은 안도감이랄까요..ㅋㅋ그런 마음도 들고 너무 좋네요. 효과를 보려면 더 꾸준히 해야겠지만요.

 

정말 선생님들!!! 딱 한번만 해보세요! 진짜 부드러워져요. 

 

또 효능을 찾아보니 꾸준히 하면 기미, 주근깨 옅어지는 데에도 도움이 되고 미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! 하지만 무엇보다도 피지제거와 피부결 정리에 꿀일 것 같은 게 딱 한번 해봤는데도 느껴졌어요. 

 


아래 사진은 1달간 베이킹소다꿀팩을 꾸준히 해본 결과인데요! 

베이킹소다꿀팩 후기 

한 달 동안 일주일에 많으면 2번, 적으면 1번은 꼭 하려고 했어요. 그 결과~~~

물론 좋은 피부는 아니지만 위의 사진과 비교해 봤을 때 광대 아래쪽 붉은 거라 든가 여드름이 많이 옅어졌고 요철이 많이 줄어들었어요.

한 달 전에는 오후만 되면 이마와 코 쪽에 기름이 번들번들거려서 항상 기름종이로 닦아 줘야 했는데 확실히 기름종이까지는 필요 없어진 부분!!!  그래도 여전히 기름이 나오긴 하지만요.. 꾸준히 하면 정말 꿀 피부가 될 것 같습니다!! 

 

이상 방구석 피부과 영업을 종료하겠습니다~~ 

모두 몸 건강 잘 챙기시고요, 조금만 더 힘내서 이 바이러스들을 다 물리쳐보아요~!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.